~2022/군산여행

[군산 가볼만한곳]신선한 연어요리 전문점 '안다로미'

어메이딕(Amadic) 2021. 10. 4. 21:32

오전 11:30 오픈시간에 맞추어 방문했더니 2층에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으나 얼마되지 않아 만석이 되었습니다. 

 제 딸은 연어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업무가 끝나고 가끔씩 연어초밥을 포장을 해와서 먹곤 합니다. 그런데 제가 다양한 식당을 경험해 보고 싶어서 가능한 많은 식당에서 연어초밥을 먹었습니다. 그중에서 괜찮다고 느껴서 자주 방문하는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포장된 연어초밥과 연어덮밥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군산시 월명동에 위치한 '안다로미'입니다. 안다로미는 주요메뉴가 연어 사시미, 모듬 플레이트, 연어덮밥 등인 연어전문점입니다. 그래서 재료의 회전이 잘될 것 같고 실제로 연어초밥과 연어덮밥 등을 먹어보니 재료가 신선한 것 같습니다. 

저퇴근하고 포장하러 들러서 기다리는 중
샹드리에가 참 멋진 것 같습니다.

 이곳은 제가 알하는 사무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가끔씩 퇴근 후에 포장해오곤 합니다. 항상 포장만 해오느라 1층에서 기다리기만 했었는데 오늘은 식당에 방문해서 먹으면서 2층에는 처음 올라가 봤습니다. 2층에는 채광이 잘된 통창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관광객들도 많이 찾을 것 같은 공간이었습니다. 2층에서는 스마트 주문시스템으로 직원을 통하지 않고 태블릿에 주문을 입력하면 1층에서 직원이 조리해서 음식을 가져오는 시스템이라서 신기했습니다. 주문시스템은 굉장히 직관적이어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구성된 인테리어
스마트 주문 시스템
오늘 먹었던 연어새우장 덮밥

 오늘은 오픈시간인 11:30분 근처에 방문하였는데 처음 들어갔을 때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는데 테이블이 많지 않다 보니 금방 만석이 되었습니다. 규모가 큰 식당은 아니고 1인 주방이라 손님이 많이 몰리면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군산 월명동 근처는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미 유명한 짬뽕, 고추짜장, 소고기무국 등을 먹습니다. 물론 연어요리는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지만 1끼 정도는 분위기도 괜찮고 식사도 괜찮은 이곳에서 먹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